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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학년도 2학기 학부 분할납부 실시안내

2016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(복학생 포함)을 대상으로 등록금 납부의 부담을 다소 덜어주고자 다음과 같이 분할납부를 실시하오니 등록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  1. 신청 및 제출 안내

가. 인터넷신청기간 : 2016.08.04.() 09:00 ~ 2016.08.15.() 24:00, 휴일포함, 12일간

나. 서 류 제출기간 : 2016.08.04.() ~ 2016.08.16.(), 휴일제외, 8일간

다. 서 류 제 출 처 : 각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

라. 절차 및 방법

1) 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→ 정보서비스 → 등록관리 →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→ 출력 → 부모님 확인(날인 또는 사인) → 교학과 제출

 

  1. 분할납부 등록기간

가. 장학금 미수혜자

구 분 등록 기간 비 고
1차 2016.08.24.(수) ~ 2016.08.26.(금) 신청가능횟수 : 2회,3회,4회
2차 2016.09.21.(수) ~ 2016.09.23.(금)
3차 2016.10.19.(수) ~ 2016.10.21.(금)
4차 2016.11.16.(수) ~ 2016.11.18.(금)

 

나. 장학금 수혜자

구 분 등록 기간 비 고
1차 2016.08.24.(수) ~ 2016.08.26.(금) 신청가능횟수 : 2회
2차 2016.09.21.(수) ~ 2016.09.23.(금)

 

  1. 수납처 :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
  2. 수납방법 :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 (신용카드 납부 불가)
  3. 협조 및 유의사항

가. 각 단과대학 교학과

1) 2016.08.17.()까지 신청서 및 분할납부자 명단(wins21에서 출력 후 상단 확인사인)을 공문으로 제출 요망 (신청서 원본은 교학과 보관)

2) 휴학 또는 자퇴 처리시 반드시 분할납부자 대상여부 확인 후 처리 (학적변동시 잔액 전부를 납부하여야 함, 첨부문서 7의 가번 참조)

나. 장학복지과 : 2016.08.01.()까지 장학금 입력 및 분할납부 제한자 입력완료

다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 참조

 

붙임 – 2016.2학기 분할납부 안내 1부. 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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